본문 바로가기
주식공부/뉴스 및 시장 이슈

증선위 결과 발표에 대한 삼성바이오로직스 입장 / 삼성바이오로직스 분식회계 논란

by 조각 모음 2018. 7. 13.
반응형

증선위 결과 발표에 대한 삼성바이오로직스 입장 / 삼성바이오로직스 분식회계 논란 


 


다음은 삼성바이오로직스 홈페이지에 올라온 삼바 입장을 올린 글이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그 동안 금감원의 감리, 감리위·증선위의 심의 등 모든 절차에 성실히 임하며, 회계처리의 적절성이 납득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소명해 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금일 이런 결과가 발표 된 것에 대해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IFRS(국제회계기준)에 따라 모든 회계처리를 적법하게 이행하였습니다. 


 




향후 투자자 등 이해관계자의 이익 보호를 위해 이러한 회계처리의 적절성을 인정받을 수 있도록 행정소송 등 가능한 법적 구제수단을 강구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금일 발표된 ‘합작계약 약정사항 주석공시누락에 대한 조치’는 상장적격성 실질심사(상장폐지) 대상에 해당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확인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차트 





어제 장 마감 이후 5시 전에 거래정지가 되었다가 아침이 되고 다시 거래 재개.


갭하락으로 시작한 주가는 지금 지나온 일에 비하자면 거의 아무런 영향도 안 주는것 같다. 


짜고치는 고스톱이라는 생각만 든다. 




삼성바이오로직스 분식 회계 문제를 고의가 아니라고 누가 생각할까?


이 기회에 제약 바이오 헬스케어 관련한 종목들에 대해서 좀 더 엄정하고 확실한 회계 기준을 결정해서 투자자들 피해 보는 일 없게 해야 한다.


분식 회계로 많은 사람들이 투자자들이 피해를 보는건 당연한일.


이런 놈들을 살려놓냐. 



PDF 파일 추가


%5B삼성바이오로직스%5D+Letter+to+Shareholders.pdf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