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공부/테마주

안희정 관련주 테마주 / SG충방 백금T&A 대주산업 / 이재명 관련주

by 조각 모음 2018. 3. 7.
반응형

안희정 관련주 테마주 / SG충방 백금T&A 대주산업


무슨 말이 필요할까?


차기 대선 주자 혹은 차차기 대선주자로 좋든 싫든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고 그의 정치관이 어떻든 간에 그가 저지른 일은 성범죄다. 


더불어 그의 정치생명도 이젠 이것으로 끝이 났다. 


앞으로 정치권력에 도덕적인 문제들은 절대로 그냥 지나가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이미 민주당 권리당원들 사이에서는 나온 말이 민주당에서 다음 후보로 나오긴 걸렀다는 말이 있었다.


주변의 지인들로부터도 많은 고민들이 있음을 예상했는데... 


그의 정치 생명과 더불어 그의 테마주 또한 시원하게 흘러내렸다.


아울러 같은 여권에서 이재명 관련주 주가는 반사이익이 생겼고...


 






SG충방 주가 차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이게 뭐라고........









대주산업 주가 차트 


대주산업은 저가 1680원 까지 찍고 왔다. 


이거 사신 분들은... 뭘 보고 샀을까? 차트? 아님 보조지표? 아니면 재무제표???









백금T&A 주가 차트 


백금T&A 주식의 경우 5천원대에서 3천원 중반을 보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천원대 내려왔을때 약간 관심을 가졌었는데 큰일 날뻔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쒸, 절대 정치테마주는 안해야지. -_-; 







덕분에 이재명 관련주 이재명 테마주 안철수 테마주 들은 반사이익을 얻었다. 


빅데이터들을 통해서 뽑아보는 주가 검색에 대한 흐름도 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할 것도 없이 정치 테마주는 자동반사로 움직인다. 


홀짝 게임도 아니고 이런 알 수 없는 리스크를 보조지표가 잡아낼까?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알고 팔수가 있을까?


테마주에 참여하지 않은 나는 그저 강 건너 불구경. ㅡㅡa


아, 많은 개미들이 속이 타겠구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