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 이모저모

극우 혐한 기업 일본 화장품 회사 DHC / 불매 제품 하나 더 추가 feat. 한국콜마 일본콜마

by 조각 모음 2019. 8. 11.
반응형

극우 혐한 기업 일본 화장품 회사 DHC / 불매 제품 하나 더 추가 feat. 한국콜마 일본콜마

일본과의 시비가 일어난지 벌써 한달은 된 것 같은데, 화이트 리스트 배제 이후 이제 본격적으로 숨어있던 은둔형 앞잡이 들이 슬슬 활개를 치고 있는 것 같네요.

며칠전 한국콜마 회장의 발언에 그야말로 기가 찰 지경이었는데, 이젠 일본 화장품 회사에서 이런 일들을 하고 있네요.

뉴스 보니 이런게 나옵니다. 

우리나라 여성들이 많이 쓰는 일본 회사 화장품 DHC 

 



ㅋㅋㅋㅋㅋㅋ 이제 들킨건 아니죠...


발언들이 예술입니다.

흠, 우리가 말하는건 그렇다쳐도 너희가 말하는건 아니지.

조용히 뒤에서 살펴본다 이거냐.

민족성 오지는구만.




햐... 기가 찹니다.

생각 좀 해 봐야 하지 않을까요. 이 인간 머리속에 뇌가 있는지 없는지...

발언을 보아하니 지능을 의심해 봐야 하는 수준입니다.




DHC 회장 요시다 요시아키 라는 사람이 재일 동포 비하발언을 하는 극우 성향의 인간이죠.

유튜브를 통해서 많은 극우적 발언과 동시에 재일 교포들에게 엄청난 모욕적인 언사와 거짓말을 날조하는 사람으로  

"일본은 정계, 법조계, 언론, 관저, 예능, 스포츠 등에서 재일에게 지배당하고 있으며, 재일들은 나라에 나쁜 영향을 끼치니 모국으로 돌아가야 한다"

기가 찬 노릇이죠.




DHC 코리아의 경우 이제 무슨 일이 벌어질까요?

안그래도 한국 콜마 일본 콜마 이렇게 빈정대고 있는 상황에... 어쩌면 DHC 화장품 안에 한국 콜마 아니면 일본 콜마 제품이 들어간건 없는지 알아볼 필요도 있는지 모릅니다.

일타쌍피... ㅋㅋㅋ





클렌징 오일 같은 제품으로 우리나라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아울러 다이어트 제품, 영양제 등으로 상당히 높은 매출을 이루고 있다고 알고 있는데...

두고 봅시다.

어차피 별로 쓰지도 않을테지만, 이제서야 이름을 제대로 각인 해 놨으니 DHC 는 화장품은 구매목록에서 삭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