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 이모저모

로빈장 국적 얼굴 그리고 승리 무슨 연관 관계는???

by 조각 모음 2019. 8. 4.
반응형

로빈장 국적 얼굴 그리고 승리 무슨 연관 관계는??? 

유벤투스의 방한과 호날두의 노쇼 사태로 대한민국 전체가 들썩이는 가운데, 이 행사를 주관한 더페스트 회사의 대표로 알려진 로빈장의 얼굴과 국적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특히 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하여 날두의 라이센스 보유자라고 알려진 승리와의 연관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가장 먼저 더페스트 대표이사로 알려진 로빈장의 얼굴은 이미 각종 매체를 통하여 보도된 상황입니다. 

유벤투스의 날강도 같은 짓이후에, 로빈=승리 아니냐? 하는 풍문이 돌기도 했지만 그녀는 여성으로 알려졌고, 이후 이번 사태의 후폭풍으로 나이, 국적 또한 밝혀진 상태입니다. 





현재 일어나고 있는 모든 사태는 일단 호날두의 우리나라 축구 팀 상태였던 팀 k리그와 시합에 뛰지 않은 것이 문제로 거론이 되고 있죠. 위약금은 주급 정도로 알려졌고, 그도 이런 우리나라 상황에 개의치 않는다는 모양새 입니다. 

공항에서 기자를 쏘아보면서 출국한 후, 그의 집으로 돌아가서 아주~편하게 본인의 인스타그램인 @cristiano를 통해서 즐거운 일상을 보내는 인성을 보여주면서 한국팬들을 더욱 분노하게 하고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이번일이 일어나게된 일은 이번 일의 총 책임을 맡은 더페스타측. 이 큰 규모의 행사를 집행한 이곳이 어디인지 누리꾼들의 시선이 집중되었고, 현재는 삭제되었지만 이 회사에 대한 기업 정보가 잡코리아에 나온 것이 알려졌는데...

이 회사의 직원은 총 4명일 정도로 소규모의 회사인데 축구계에서 무려 20년 이상 일해온 사람들도 거의 들어보지 못한 회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더 페스타의 대표 로빈장 씨는 그녀의 한국이름이 장영아이며, 회사의 위치는 하단의 등기부에표시가 되어있는대로 강남구 세곡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번 난리가 나면서 축구협회에서 공식 성명을 내고, 팬들 사이에서도 호날두 내한티켓에 대한 환불 등 사기 소송을 준비하는 등 나라 전체가 들썩이는 상황에서 대표였던 ROBIN JANG은 본인의 얼굴을 내세웠던 페이스북의 프로필과 사진을 바꾸면서, 먹튀가 아니냐고 다시 한번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습니다. 


한 방송사의 인터뷰를 통하여 유벤튜스가 사과 방문을 하겠다고 알려왔고, 계약사항에는 호날두가 45분 이상 뛴다는 내용이 명시되어 있으며, 또한 이날 본인이 받은 엔트리 명단에 교체 선수로 올라왔다는 등 여러 해명을 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노쇼한 날두가 직접 사과하지 않는한, 또한 내한티켓이 환불되지 않는한 이번 사태는 쉽게 수습되지 않을 듯 싶습니다.



이에 더페스타의 등기부가 아래와 같이 한 매체를 통하여 올라오면서 베일에  쌓여있는 대표에 대한 내용이 어느 정도 알려졌는데....



한 뉴스보도를 통하여 현재 더페스타의 사업자 등록에 대한 내용이 공개된 사항을 보면, 로빈장 국적은 아래와 같이 주민등록번호가 있는 것으로 볼 때, 한국 국적을 가진 사람입니다. 74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6살이구요. 





인터뷰를 통하여 로빈장의 남편이 축구를 좋아한다고 언급한것으로 보아, 결혼은 했고, 남편이 있는 것은 맞고, 등기부등록상의 대표이사에 대한 주소를 공개하는데, 현재 경기도 한 아파트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국적은 한국이 맞고, 얼굴은 이미 매체를 통하여 여러 사진이 공개된 상황입니다. 





다른 큰 이슈거리가 하나 더 있습니다.  이번에 호날두의 시합 노쇼사태와 더불어 여러 상황이 논란이 되고 있는 것은 바로 이날 제공된 뷔페가 결혼식 때에 주는 저렴한 부페보다 못하다는게 인터넷에 올라왔죠.

VIP 식사라는 곳이 앉아서 식사할 만한 공간이 없어서 땅에서 밥을 먹어야 하는 뷔페 같지도 않은 부페를 제공한 부분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다른 한가지 문제가 더 있었으니!

바로 경기장에 버젓이 불법 게임광고에 대한 설치물 문제입니다. 이 내용이 국민의 시청료를 강제 징수하여 방송되는 KBS의 방송을 통하여 광고가 된점과 동시에 KBS의 이혜승 아나운서의 영어 인터뷰 논란 등....정말 말할 수 없이 아마추어같고, 한국을 호구로 보는 여러 점들이 노출되면서 더욱 팬들의 분노를 사고 있는 것이죠!


이와함께 로빈장과 승리와의 연계성은 호날두 라이센스 소유자라고 승리가 당시 라디오스타를 통해 밝혔기 때문인데요. 이 일로 혹시 로빈이 승리이냐라는 말이 돌았지만 얼굴이 공개된 것으로 봤을 때 아니라는 것....

호날두가 아시아권 방문은 거의 하지 않아서, 승리는 이미 라이센스 사업을 폐업했다는 사실을 알려져 있어, 이번 사태와는 무관한 것으로 보입니다. 일단 그가 버닝썬 사태 이후로 국민들에게 미운털이 박힌데다가, 예능에서 언급한 여러 내용이 다시 부메랑처럼 돌아오고 있는터라 생긴 일인 듯 합니다. 



이번 일에 대한 로빈 장이 대표로 있는 페스타측의 책임있는 대처와 함께 상처 받은 한국인들의 자존감을 지킬 수 있는 대처 방안이 강구되어서 다시는 이런일이 일어나지 않았으면 합니다. 

축구협회에서 대응을 한다는데 어떻게 처리가 될지 귀추가 주목이 됩니다. 

반응형